서울 중심 또 하나 프리미엄 아파트의 시작

고객센터

FAQ

FAQ

Home > 고객센터 > FAQ

FAQ

소호365의 궁금한 점을 알려드립니다.

총 9건, 1/1 페이지

공동형 오피스와 독립형 오피스는 월 임대료는 어떻게 되나요?
공동형 오피스는 월 15만원 부터~, 독립형 오피스는 월 45만원 부터~ 임대료를 받고 있습니다.
월 임대료 외 관리비가 없나요?
월 임대료 외 추가비용이나 관리비가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.사무공간을 이용하게 되면 전기세, 관리비 등 추가금액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!
사무실 사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?
주 7일, 24시간 언제든 열린공간이며 개별적이고 독립적으로 이루어진 사무실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.
회의실은 얼마나 이용할 수 있나요?
이용 인원과 미팅 목적에 맞추어 자유롭게 회의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해당 주소로 사업자를 내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사업자 등록 주소만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공동형 오피스로 가능합니다.
1인, 또는 4인 이상도 사용가능한가요?
사무실 공간에 따라 최소 4평부터 시작하여 1인부터 5/6인 등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
계약과 함께 바로 입주 가능한가요?
방문하셔서 사무실 내부를 둘러보시고, 원하시는 사무실이 비어있는 경우, 바로 계약과 함께 입주 가능하십니다.
보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각 사무실마다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으며, 공용공간은 CCTV가 설치되어 모니터링 되고 있습니다.
주차장, 공용공간, 시설물 등 이용은 어떻게 되나요?
지하주차장에 주차시설을 완비하여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외 건물 바로 뒷편에 공용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.
회의실, 테라스, 냉장고, 커피머신, 전자레인지 등 소호365 사무실 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십니다.
1